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QUICK
MENU

개인정보 수집동의 및 이용동의

필수정보
수집항목
이름, 핸드폰번호
이용목적
문의처리 서비스 이용 관리
보유 및 이용기간
- 서비스 이용이 종료되는 시점 즉시 파기
- 단, 관련법령 및 회사정책에 따라 별도 보관되는 정보는 예외
X
커뮤니티

Customer center
아가누리 고객센터

051-852-2388

*궁금하신 사항 문의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Total 20건 1 페이지
  • 서비스 이용기간 조정시 요금 계산은 어떻게 하는지요?

    예약하신 서비스기간에 추가로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부득이 서비스 중도에 종료하실 경우, 실제 이용하신 기간 만큼의 요금정산이 이루어집니다.

    주 단위로 정산하고 주 단위로 떨어지지 않는 잔여일은 해당 주차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이용일수 만큼 추가됩니다.

    (예, 3주 신청후 2주 이용시, 2주 금액으로 정산함)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점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요금의 지불방법은 어떻게 되는지요?

    서비스 이용금액 중 예약금은 서비스 개시전 예약시 아가누리 지정 계좌로 입금하시고,

    잔금은 회사에서 별도 지정 계좌로 정하지 않는한,

    서비스 이용 완료시 관리사분께 직접 지급 하시면 됩니다.

  • 장보기는 어떻게 하는지요?

    관리사분의 근무시간 내에서 간단한 장보기를 도와드리며,

    장보기에 많은 시간이 소모되지 않도록 주변 마트 등에서 장을 봅니다.

    장보기 요금은 이용요금과는 별개로 산모님과 관리사님이 미리 장 볼 것을 의논하셔서

    적정 장보기 금액을 관리사분에게 주시면 장을 보신후, 영수증과 거스름돈을 산모님께 드릴 것입니다.

    그러나, 가급적 금전적인 거래와 관련된 일은 산모님께서 미리 준비해 두시거나,

    가족분께서 직접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큰아이 서비스 추가시 어느 정도까지 케어를 해주시나요?

    큰아이 서비스는 등하교 돕기, 식사/간식 챙겨주기,

    아이방 청소, 세탁의 범위 내에서 진행됩니다.

    그 이상의 서비스는 산모와 신생아를 케어하는 일에 지장을 초래하여

    지양하고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 예약을 취소하고자 할 때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개시 전에 예약을 취소하실 경우에는

    출산 예정일로부터 최소 2주전에는 저희 회사로 통보해 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에는 예약금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출산 예정 2주전까지 예약을 취소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약간의 금액을 손실금으로 공제한 후 환불해 드립니다.

  • 휴일에도 산후관리사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가요?

    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은 원칙적으로 휴무입니다.

    다만, 산모님과 관리사가 서로 협의해서 근무를 편하게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추석 및 설 연휴 등은 산모님과의 협의를 통해 2~3일 휴무로 하고,

    휴무를 한 일자 만큼 서비스 일수를 연장해서 적용해 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 일반서비스인 경우

       ​관리사의 급여에 해당하는 부분을 제외하고

       회사의 수익금 부분인 예약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산모님께서 관리사에게 직접 입금하는 금액은 용역에 대한 댓가로

       지급하는 급여의 개념이라서 현금영수증 및 신용카드 결제가 안됩니다.
    - 정부지원 바우처인 경우 :

       바우처는 산모님이 당사에 지불하신 본인 부담금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및 신용카드 결제가 됩니다.
    -일반과 바우처를 혼합 이용하신 경우 :

      각각 이용한 기간에 해당하는 형태로 현금영수증 및 신용카드 결제가 됩니다.

     

  • 산모의 병원 검진에 산후관리사가 동행해 줄 수 있나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산후관리사는 전문 의료인이 아니기 때문에, 의료 행위를 할 수는 없으며,

    고객님께서도 이러한 요구를 하시면 안됩니다.
    그러나 산모님이나  아가의 병원 방문에는 당연히 동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장마철 또는 악천 후 때는 관리사님이 아기를 안고 이동하는 것이 많이 위험 하므로

    충분히 안전한 방안을 찾으셔야 합니다

  • 예약후 출산을 알리는 전화는 언제 드려야 하나요?

    예약을 하시게 되면 회사에서 중간점검 전화를 드리게 되고

    출산예정일 10여일 전에 담당관리사를 가배정하고 대기하게 됩니다.
    출산 통보 전화 시점은 산모님 또는 남편분께서 출산후 출산 확인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이때 병원 퇴원일 및 산후조리원 퇴원 일자를 상담원과 계산하여 서비스 시작일을 확정합니다.
    그 이후에는 당사의 안내에 따르시면 됩니다.

  • 신모·산생아건강관리사의 근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퇴근 : 서비스 시간은 주 5일제로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휴게시간 1시간 포함)
    -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를 원칙으로 합니다.

       (, 휴일 근무는 협의후 변경 가능하며 추후요금이 발생합니다.)

  • 서비스 장소를 변경 할 수 있나요?

    서비스 장소는 상담 시 결정하신 서비스 예약 장소를 말하며 불가피하게 산후조리 장소가 변경될 경우

    출산 예정일 기준으로 7일 이전까지 센터로 연락하시여 서비스 가능 여부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장소가 변경되면 출퇴근거리, 가족수, 산후조리 환경등의  변수들이 있어 서비스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 예약금과 잔금의 내역과 지불 방법은?

    1) 예약금은 소개회사의 수수료 부분으로 서비스 일일 기준으로 책정되며,

        내역은 산후조리용품 임대료, 택배비, 통신비, 기타 관리비등입니다,

       ​본 예약금은 산후조리용품 미사용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 잔금은 전액 관리사의 임금 부분으로 관리사에게 직접 지불해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요금은 기본금액(예약금+관리사 인건비)

        추가금액(인원추가,일자추가,휴일추가,시간추가등)을 합해 정해집니다.
    4) 당사 이용에 따른 예약금은 서비스 전 당사가 설정한 기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기간연장의 경우 그 시점에서 추가 예약금을 납부하셔야 기간연장이 가능합니다.
    5) 이용종료 시 잔금은 관리사에게 직접 지불하시면 되고 만약 2명 이상의 도우미가 서비스한 경우

        당사 센터의 안내에 따라 비용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 서비스 관리사분들의 연령은 어느 정도인지요?

    아가누리의 산후관리사분들은 출산, 육아 경험이 있는 여성분들입니다.

    아가누리에서는 규정에 따른 정규 전문교육을 이수하거나 동등 자격을 갖춘 전문인들만 파견합니다.

  • 서비스 예약은 언제 하는 것이 좋은지요?

     

    서비스 예약은 가능한 대로 미리 하시면 좋습니다.

    출퇴근형은 출산 예정일로부터 최소 1개월전까지, 입주형은 최소 2개월전까지 하시면 산모님 가정에 맞는 최적의 관리사를 여유있게 배정·파견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서비스를 긴급히 이용하고자 하실 경우, 관리사 배정 스케줄에 따라 서비스 가능 여부가 달라지므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예정일과 출산일이 크게 다를 때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를 받으시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산모님들의 예정일과 분만일이 같은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예정일과 달리 다소 일찍 혹은 늦게 분만을 하시더라도 출산후 연락 주시면 원하시는 날짜, 장소에 관리사를 파견하여 드립니다.

    산후관리사들은 산모님들의 예정일을 기준으로 앞뒤 10여일을 두고 미리 관리사를 예약해 둡니다.
    따라서 산모님께서 일정이 약간 변경되어도 사전에 충분히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예정이 다가오면 저희 회사에서 산모님께 확인 전화를 먼저 드립니다.

     

     

게시물 검색

CUSTOMER CENTER

  • TEL. 051-852-2388

Info

아가누리
사업자 등록번호. 151-94-00888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과정로 278번길 55 (3층)
Copyright © 아가누리. All Rights Reserved.